home
TOKINA

본문

감독 / 시나리오 작가 / 프로듀서 : 이마이 후 미히로
영화 감독 : 나카자와 마사유키


캐스트 :
미즈하시 겐지 (코타)
쿠타 타키 우치 (코타의 전부인)
카즈키 오토모 (코키) 등


profile.png?1586157164338나는 "가조 쿠 데스 신"을 촬영하는 동안 가장 넓은 각도의 렌즈로 많은 장면에 Tokina FÍRIN 20mm F2 FE MF를 사용했습니다. 짐벌 FÍRIN 20mm로 촬영 한 모든 장면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이 렌즈는 매우 작고 가벼워서 긴 장면을 촬영할 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 광각 또는 고각에서 피사체를 캡처하여 초광각 렌즈가 만들 수있는 원근감 효과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주로 가로로 촬영했습니다. 놀랍게도 FÍRIN 20mm F2 FE MF는 왜곡이 매우 낮기 때문에 다른 초광각 렌즈에는 일반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왜곡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빠른 조리개 F2와 초점 링의 편안한 긴장감으로 촬영 루틴이 쉽고 효율적이었습니다.

영화 감독 나카자와 마사유키



이야기

코타 (Kohta)는 전 갱스터로 여자 술집에서 일합니다. 어느 날 전처의 아들 코키가 그에게 와서 어머니가 교통 사고에 연루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의식이 돌아 오기를 바라고 어머니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지 묻습니다. 그는 10 년간 그의 전 아내를 보지 못했다. 과거 코타의 기억에 집착하는 것은 아무런 결과 없이 그녀의 이름을 불렀습니다. 그의 마음의 상처는 아직 치유되지 않았습니다. 코타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은 코키의 아버지는 아들에게 다시는 만나지 말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코키는 코타를 존경하기 시작합니다.

다음 날 코키와 그의 아버지는 코키가 자신의 출생 비밀을 알도록 유발하는 몇 가지 사소한 이유로 싸운다. 가족 문제로 화가 났을 때 코키는 친구를 해치고 폭력의 매력에 사로 잡 힙니다.

로드쇼는 2020 년 3 월 21 일부터 일본의 모든 주요 영화관에서 시작됩니다.

장바구니

오늘 본 상품

없음

관심상품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